유형 | 제목 | 등록일 | 조회수 | |
---|---|---|---|---|
BEST FAQ | 웹페이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아요. | 2014.01.29 | 18478 | |
|
||||
메시지전송 | 대치문자 입력은 어떻게 하나요? | 2014.01.29 | 16340 | |
|
||||
BEST FAQ | 대치문자가 무엇 인가요? | 2014.01.29 | 16299 | |
메시지 내용은 똑같으나 이름, 연락처만 바뀔 경우 사용하는 기능입니다.
① ‘홍길동님 예약은 9시입니다.’ 의 경우, ‘[이름:6]님 예약은 9시입니다.’ 로 표시됩니다.
② [이름:6]의 ‘이름’은 엑셀시트 ‘이름’ 열의 데이터를 가져오며, 숫자 6은 바이트 수 입니다.
(10바이트로 해놓아도 이름이 3글자인 경우 3글자만 불러옴)
③ 아이디/영어로 대치문구 설정 시 길이를 가늠할 수 없기 때문에 최대값으로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ex: [아이디:20] -> 숫자,영문은 20바이트, 한글 10글자
|
||||
BEST FAQ | 대량전송을 했는데 발송실패 된 이유가 뭔가요? | 2014.01.29 | 16442 | |
|
||||
BEST FAQ | 주소록 등록/설정을 하는데 설정이 안됩니다. | 2014.01.29 | 16239 | |
주소록 등록 시 폴더를 추가/생성했는데 반영이 안되거나, 삭제를 해도 사라지지 않는 경우
아래와 같이 인터넷옵션 설정을 확인 바랍니다.
①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메뉴(Alt+O) → 인터넷옵션 클릭
② 설정화면의 검색기록 → 삭제 클릭 → ‘쿠키’ 체크 후 삭제버튼
③ 삭제 완료 후 다시 검색기록 → 설정(S) 클릭
④ ‘페이지를 열 때마다(E)’ 체크 → 확인 → 확인
⑤ 설정 완료 → 인터넷 창 다시 실행
|
||||
BEST FAQ | 엑셀, 주소록 업로드 시 “공란이 있습니다” 경고 알림 | 2014.01.29 | 10702 | |
주소록, 엑셀 파일을 형식에 맞게 작성 하였고,공란이 없는데 계속 공란이 있다는 경고가 뜰 경우
① 첨부할 파일 열기 → Ctrl F(찾기 및 바꾸기) 찾을 내용에 띄어쓰기(스페이스바) 입력 → 모두 찾기 클릭 (공란이 있는 셀로 자동이동 되며 공란을 전부 지워주시기 바랍니다.)
② Ctrl A(전체선택) 후 새로운 빈 엑셀파일에 오른쪽마우스 클릭 → 선택하여 붙여넣기 → 값 선택 → 완료
③ 다른 이름으로 저장 → 파일형식 : Excel 97- 2003 통합 문서 → 저장
④ 해당 파일 정상 업로드 진행
|
||||
BEST FAQ | 주소록 등록/업로드는 어떻게 하나요? | 2014.01.29 | 10815 | |
[주소록 조회 및 이용안내]
① 조회를 원하는 폴더 옆 네모 칸 체크
② 체크 후 우측 상세보기에서 등록, 삭제, 수정 진행
(해당 그룹 또는 전체선택을 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.)
[주소록 등록 안내]
주소록은 업로드 또는 저장된 목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① 1명을 등록할 경우
주소록 → 주소록 조회 및 등록 → 폴더 선택 → 하단 개인추가 → 정보 입력 → 등록버튼 클릭
② 여러 명을 등록할 경우
주소록샘플 다운로드 → 정보입력 후 저장 → 업로드 할 폴더 선택 → 상세보기의 주소록업로드 클릭 → 찾아보기 → 파일선택 후 등록
※ 주소록 샘플 다운로드 위치 :
- 주소록 → 상세보기 아래 주소록 샘플 다운로드(주황색 아이콘)
- 메시지전송 페이지 → 수신번호 입력칸 밑 엑셀업로드 클릭 → 이용안내 → 엑셀주소록 샘플파일 다운로드
|
||||
BEST FAQ | 보내는 사람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. | 2014.01.29 | 10957 | |
보내는 사람 번호를 고정하여 사용할 경우, 회신번호 설정 기능을 이용하세요
위치 : 로그인 후, 상단 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 수정 → 아래 쪽 회신번호설정 확인
(회신번호설정 : 휴대폰번호/전화번호 선택이 가능하며 문자전송시 자동으로 입력하기 위한 설정입니다.)
|
||||
BEST FAQ | 멀티미디어 전송에서 이미지 첨부는 어떻게 하나요? | 2014.01.29 | 10717 | |
※ 이미지 크기는 최대 100KB 까지 가능합니다.
① ‘이미지선택’→ 찾아보기 → 등록
② 오른쪽 편집 아이콘을 이용하여 편집
③ 폴더모양 아이콘(첨부) 클릭
④ 메시지창에 첨부된 이미지 확인
|
||||
BEST FAQ | 일반전송(SMS)과 장문전송(LMS)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 | 2014.01.29 | 10793 | |
|
||||
BEST FAQ | 메시지 전송은 한번에 몇 건까지 가능한가요? (권장량) | 2014.01.29 | 10806 | |
[유핏 홈페이지 발송 시]
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일반전송 최대 100건, 대량전송 최대 1,000건을 1회 전송량으로 권장하고 있습니다.
권장량 초과 시 발송량에 따라 전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더 많은 양을 발송할 경우 엑셀로 프로그램 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다운로드 위치: 유핏 상단 DOWNLOAD 클릭-> 엑셀로2.0 다운로드
[엑셀로 프로그램 발송 시]
단문은 5만건, 장문은 3만건까지 1회 전송량으로 권장하고 있습니다.
|
||||
BEST FAQ | 환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 | 2014.01.29 | 10627 | |
환불신청서 작성 후 원본을 본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환불신청서는 이메일로 보내드리오니 ufitmaster@sk.com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본사로 접수된 건에 한해 내부절차에 따른 검토 후 지급처리가 되므로,검토내용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환불은 이용약관에 의거 처리 됩니다.(이용약관 [제7장 디지털화폐] - 제20조(사이버캐쉬 운영) - (4)환불)
|
||||
BEST FAQ |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| 2014.01.29 | 10602 | |
|
||||
BEST FAQ | [기업회원] 슬레이브ID 추가/삭제는 어떻게 하나요? | 2014.01.29 | 10684 | |
위치 :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→ 슬레이브ID관리
[Slave ID추가]
추가할 폴더 선택 → 하단 ‘Slave ID추가’ 클릭 → 슬레이브ID 생성을 위한 정보입력→ 등록버튼 (발송한도는 스터ID보다 높게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.)
슬레이브ID의 비밀번호 변경이나 정보수정은 마스터ID에서 가능합니다.
[Slave ID삭제]
삭제할 아이디가 속한 폴더 체크 → 상세보기 아이디 확인 → 삭제할 아이디 체크 → 삭제버튼 클릭
※ 한번 삭제한 아이디는 동일한 아이디로 재생성이 불가하오니 주의 바랍니다.
(예: abcd 생성 후 삭제 → 다시 abcd로 생성 불가)
|
||||
BEST FAQ | [기업회원] 슬레이브 아이디는 무엇인가요? | 2014.01.29 | 10698 | |
초기 가입하신 마스터ID에서 하위로 아이디를 더 만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.
마스터 아이디 하나로 기업 내부의 여러 명이 사용할 경우,
슬레이브ID를 생성하여 부서별, 담당자별로 개별아이디를 만들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
예 : 마스터ID: abcd
슬레이브ID: abcd_1(인사팀), abcd_2(총무팀) abcd_3(영업팀) 등
|
||||
BEST FAQ | 결제수단 중 ‘무료이용권결제충전’은 무엇인가요? | 2014.01.29 | 10435 | |
유핏에서 이벤트성으로 발급되는 ‘무료이용권’으로 충전하는 결제수단입니다.
발급된 인증번호를 입력 하시면 해당 금액만큼 무료캐쉬가 충전 됩니다.
(무료이용권결제를 통한 충전캐쉬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)
|
||||
BEST FAQ | 캐쉬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? | 2014.01.29 | 10501 | |
|
||||
BEST FAQ |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차이가 뭔가요? | 2014.01.29 | 10363 | |
[개인회원]
캐쉬 충전 후에 문자 전송이 가능한 선불충전 방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합니다.
개인고객은 충전 시 보너스캐쉬를 추가 지급해드리고 있으며 발송 건에 따라 차감됩니다.
[기업회원]
회원가입 후 유핏 관리자의 승인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.
결제방식은 선불충전과 후불요금제가 있으며후불요금제 및 무통장입금 기준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을 해드립니다.
마스터ID와 슬레이브ID 방식의 체계적인 관리기능을 제공하며,
가입한 ID가 마스터ID가 되고 하위에 슬레이브ID를 제공합니다.
마스터ID가 슬레이브ID의 발송한도를 설정하여 직접 문자발송 상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|
||||
BEST FAQ |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| 2014.01.29 | 9621 | |
[개인회원 가입방법]
위치 : 홈페이지 상단 회원가입 클릭 → 온라인신청 → 개인회원가입
간단한 핸드폰 인증절차 후 가입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하시면 됩니다.
가입 후 바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나, 문자를 전송하시려면 캐시충전을 해주세요.
[기업회원 가입방법]
위치 : 홈페이지 상단 회원가입 버튼 클릭 → 온라인신청 → 기업회원가입
회원가입 후 이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원본을 본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(주소 :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198번지 OPUS11빌딩 19층)
이용신청서 다운로드 위치 : 회원가입 → 오프라인신청 → 이용신청서다운로드
본사로 접수된 이용신청서 확인 후, 내부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
서비스 이용에 대한 확인/승인/안내를 진행합니다. 해당 안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