종류 | 내용 |
---|---|
SMS | 90byte 이내의 짧은 문장을 고속 전송하는 메시지 서비스 |
LMS | 텍스트 2,000byte 이하의 장문 메시지 전송 서비스 |
MMS | 텍스트 2,000byte 이하의 사진/동영상/배경음악/그림 등이 첨부된 메시지 서비스 |
- - 유핏 웹사이트를 통한 일반전송, 대량전송, 장문전송, 멀티미디어 전송
- - Excelro (엑셀로) 프로그램을 이용한 전송
- ㆍ엑셀파일 → 최대 6,5000건 전송 가능
- ㆍ텍스트파일 → 최대 10만건 전송 가능
- ㆍ주소록 → 저장된 주소록을 이용한 전송 가능
- ㆍ일정관리 → 스케줄러를 이용한 일정관리 전송
- - Excelro (엑셀로) : 개인고객과 동일하게 이용
- - Dbro (디비로) : SMS/MMS통합 모듈로 당사 통합 G/W서버간의 통신 프로토콜
- - Webro (웨브로) : 전송 웹페이지를 고객사 홈페이지 내에 웹링크 방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(메시징 웹페이지 별도 구축 불필요)
- - Bridge (브릿지) : Small SMS/MMS G/W 시스템으로 당사의 통합 서비스를 고객사의 고객에게 재판매하기 위한 시스템
선불요금제 (캐쉬를 충전하여 차감하는 형태)
- - 무통장입금 → 인터넷뱅킹 정보확인과 이용시간은 은행에 따라 다름
- - 신용카드결제 → 본인의 신용카드를 등록, 이용명세서에는 이니시스(inicis.com)으로 기재되어 청구
- - 휴대폰소액결제 → 충전하시는 이용요금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 고지서의 정보 이용료 항목으로 통합 청구
- - 무료이용권결제 → 무료이용권 뒷면 하단에 있는 인증번호 입력 (무료 이용권 충전 금액은 환급 불가/1건당 24원)
- - 건별 전송요금
구분 | SMS | MMS 장문메시지 | MMS 멀티미디어메시지 |
---|---|---|---|
건당 이용 캐쉬 | 24캐쉬 | 66캐쉬 | 330캐쉬 |
- - 요금제
충전금액 | 사이버머니 | 충전율 | 발송가능 건수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
SMS | 장문메시지 | 멀티미디어메시지 | |||
5,000원 | 5,000 캐쉬 | 100% | 208건 | 76건 | 15건 |
10,000원 | 10,000 캐쉬 | 100% | 416건 | 152건 | 30건 |
100,000원 | 110,000 캐쉬 | 110% | 4,583건 | 1,667건 | 333건 |
200,000원 | 220,000 캐쉬 | 110% | 9.166건 | 3,333건 | 667건 |
선불요금제 (개인고객과 동일하되, VAT별도)
후불요금제
- - 별도 합의에 의하여 "회사"가 정한 담보(보증보험 등)을 받고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회사가 정한 기일에 이용료 납부
구분 | 발송건수 | 단가 | |||
---|---|---|---|---|---|
SKT | KT | LGU+ | |||
SMS | 단문 | 1건 이상 ~ 5만건 미만 | 20원 | ||
5만건 이상 ~ 10만건 미만 | 19원 | ||||
10만건 이상 ~ 50만건 미만 | 18원 | ||||
50만건 이상 ~ 100만건 미만 | 17원 | ||||
100만건 이상 | 16원 |
이하생략
- - "회사"는 이용료를 월별로 합산하여 익월 10일 전까지 고객에게 청구하고, 고객은 청구서의 지정 납입일 내에 "회사"가 별도로 정한 방법으로 이용료를 납부
- -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는 기업 법인 고객은 "무통장입금충전"을 이용
- - 법인 휴대폰인 경우에는 결제 불가
- - 환불을 원하는 이용자는 회사의 SMS Web페이지를 통하여 환불 신청 이유를 회사에 통지하고 이용자 본인이 직접 환불 신청 가능
- - 회사가 판촉 등을 위하여 결제금액을 초과하여 지급한 사이버 캐쉬 및 대금 결제 없이 추가로 지급한 사이버 캐쉬 등 이용자가 직접 구매하지 않은 사이버 캐쉬는 환불 불가
- - 사이버 캐쉬 환불방법 : 회사는 환불 신청 이유를 심사한 후 환불 신청 이유에 따라 이용자에게 약관에 따라 산정된 금액으로 이용자의 계좌에 현금 입금의 방법으로 환불
- - 기준금액 : 최종 충전 후의 잔액(최종충전 전의 잔액 + 최종충전 금액)
- - 기준 금액이 1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: 기준 금액의 100분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에 잔액 환불
- - 기준 금액이 1만원 이하인 경우 : 기준 금액의 100분의 80 이상을 사용한 경우에 잔액 환불
- - 다음의 사유로 "이용자"의 환불 신청 시, "회사"는 전 항의 기준에 의한 환급금액에서 위약금 (잔존 사이버 캐쉬 금액의 15%) 및 송금비용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 (단, 위약금과 송금비용의 합계가 1,000원 미만일 경우 1,000원으로 간주 따라서 1,000원 미만의 금액은 "이용자"가 회원에서 탈퇴 시 자동 소멸 : "이용자"의 귀책사유로 탈퇴된 경우)
"이용자"는 "회사"의 "서비스"를 제공받음에 있어서 "이용자"의 고객 또는 제3자에게 불법 스팸을 전송할 수 없으며, 이를 위반한 경우 불법 스팸 전송 행위에 따른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
SMS 또는 MMS는 반드시 수신동의를 한 대상자들에 한하여만 전송을 해야 하며, 대한민국 지식경제부의 정책 혹은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,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불법 스팸으로 간주하여 "회사"는 "이용자"의 동의 없이 "서비스" 이용을 제한을 부담
- - 야간 시간대(21시 ~ 익일 08시)에 이용자의 고객 또는 제3자의 별도의 사전 동의없이 영리목적으로 발송하는 경우
- - "광고", "성인광고"등 전송정보의 유형 및 주요 내용 표시, 발송자 명칭/연락처, 수신동의철회방법(무료)등을 표시하지 않은 경우
- - 사전 수신동의를 받지 않은 경우(수신동의 시 광고내용, 전송주기, 전송매체에 대한 광고 전송방법에 대한 충분한 고지가 있어야 함)
위와 관련된 전송실패에 관하여 당사는 관여하지 않음
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는 해당 고객에게 책임이 있음
- - 대표전화 1599-9782
- - 이메일 bizppurio@daou.co.kr